함평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한연농·한여농 농업 정책 간담회' 개최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5/10/16 [20:48]
 
광고

이상익 군수·심재식 회장·이은정 회장 등 참석

 함평군은 “지난 15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함평군연합회(회장 심재식)-한국여성농업인함평군연합회(회장 이은정)와 ‘농업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이상익 군수, 심재식 회장. 이은정 회장 및  농업기술센터 문정모 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능성 농산물 생산 확대 ▲저탄소 농업 활성화 ▲농가 교육 및 역량 강화 ▲농업 환경 개선 등 다양한 현안을 논의했다.

 함평군은 이번 간담회에서 제출된 의견을 검토해 향후 농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농업인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현장 중심의 맞춤형 정책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심재식 회장은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군정에 직접 반영해 농정의 실효성을 높이고, 지역 농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경쟁력을 강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익 군수는 “농업인들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할 수 있어 뜻 깊다”며, “현재 농업이 기계화와 세계화라는 대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 만큼, 오늘 간담회에서 제시된 소중한 의견을 정책에 적극 반영해 농업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영농지원과 농업교육팀장 노주영 320-2471)

/이민행 대표기자

 
광고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5/10/16 [20:48]  최종편집: ⓒ rory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