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개막 국향대전 연계 3만원 상품 추천 증정
참여방법 사진 2장 및 후기 문화관광 홈페이지 게시
이상익 군수 "가을 함평 방문을 이끄는 자산 될 것"
함평군(군수 이상익)은 “오는 10월 24일~11월 9일까지 〈마법의 국향랜드〉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국향대전’와 연계해 가을철 함평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 ‘함평어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기간은 9월 15일~11월 10일까지이며 관광객들은 가을의 특색이 담긴 사진 2장 이상과 후기를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커뮤니티>관광후기)에 게시하면 된다.
어텀(Autumn)이란, 가을을 상징하는 영어로 미국은 나뭇잎이 떨어진다는 '폴'(Fall)이라고도 부른다. 9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를 ‘어텀’이라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함평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하며, 게시된 후기는 향후 함평 관광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군은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3만 원 상당의 함평 농특산품 선물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익 군수는 “함평의 가을을 직접 경험한 관광객들의 따뜻한 후기가 또 다른 방문을 이끄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관광객 유치와 지역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관광정책실 관광마케팅팀장 최건재 320-2226)
/이민행 대표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