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제12회 함평읍민의 날' 성황 개최
이상익 군수·이개호 국회의원· 이남오 의장 등 참석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4/10/01 [19:20]
 
광고
광고

이상익 군수·이개호 국회의원· 이남오 의장 등 참석

장수상·효행상 등 18명 시상…지역 화합과 발전 다짐

 함평군(군수 이상익)은 “지난 10월 1일 함평읍 주최, 함평읍이장협의회(회장 오덕례) 주관, 함평군·함평군번영회·함평군기관사회단체협의회 후원으로 함평자동차극장에서 1,00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함평읍민의 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상익 함평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이남오 의장 및 군의원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기념식, 축하공연,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식전 행사에서는 색소폰 연주와 모듬북 공연이 펼쳐져 흥을 돋우었고, 기념식에서는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한 이들에게 장수상, 효행상 등 18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어 식후 행사로는 14개 법정리별 노래자랑과 함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졌으며, ㈜고려진공안전과 ㈜비오디자인에서 각각 고향사랑기부금으로 1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오늘 ‘함평읍민의 날’ 행사는 유난히도 길고 무더웠던 날씨로 인해 고생하신 읍민 여러분들을 위로하고 감사하는 자리”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덕례 회장은 “오늘 읍민의 날 행사에 먼 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세대와 역사를 아우르는 함평읍민의 화합과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화자 읍장은 “오늘 읍민들이 함께 모여 우정을 다지고 자긍심을 드높이는 자리가 된 것 같아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발전해 나가는 함평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총무팀장 김세진/정은화 320-2553)

/이민행 대표기자

 

 

 
광고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10/01 [19:20]  최종편집: ⓒ rory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