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서울 '전남 세계관광문화대전' 홍보관 운영
대한민국 가을 대표축제 '대한민국 국향대전' 홍보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4/06/18 [19:16]
 

대한민국 가을 대표축제 '대한민국 국향대전' 홍보

이상익 군수 참여 함평 관광지 및 특산물 홍보 진행

 함평군(군수 이상익)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 일원에서 열린 ‘전라남도 세계관광문화대전’에 이상익 군수가 직접 참여한 ‘함평 관광홍보관’을 운영하여 등 함평을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라남도 세계관광문화대전은 전남의 모든 관광·문화 이슈를 글로벌 축제와 관광의 장으로 승화해 곳곳에 국내외 관광객을 유인하기 위해 전남도가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에서 이상익 군수는 10월에 열리는 대한민국 가을 대표축제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사전 홍보하고, 함평의 관광지와 지역 특산물을 대중에게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벤트로 ‘10.18초를 잡아라’ 스탑워치 누르기 게임, 룰렛 돌리기, 국화차 시음, 포토존 운영 등 수도권 시민의 흥미를 끄는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했다.

 이상익 군수는 “올해 대한민국 국향대전에서도 최선을 다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며, “함평을 찾는 모든 분에게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관광정책실 관광정책팀장 한영자 320-2201)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4/06/18 [19:16]  최종편집: ⓒ rorynews.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