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2024 관광객 숙박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이상익 군수 "매력 있는 함평 관광지 방문하는 기회 되시길"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4/05/21 [21:16]
 

'함평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참여 관광객 모집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 결제 시 최대 4만원 할인

이상익 군수 "매력 있는 함평관광 방문하는 기회 되시길"

 함평군(군수 이상익)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체류형관광 확대를 위해 ‘2024년 함평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라남도는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남도 숙박할인 빅이벤트’ 사업을 22개 시·군과 함께 본격 추진에 나섰다.

 2024년 함평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전라남도·광주광역시 외의 지역에 주소를 둔 관광객이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에 등록된 함평군 관내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 요금을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숙박 요금은 1박 기준 요금 ▲10만 원 이상 4만 원 ▲7만 원 이상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 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가입 시 1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단 1인 1회 최대 5박(연박)까지 지원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지난해에는 신청서를 작성하는 등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 절차를 거쳐야 했지만, 올해부터는 별도의 절차 없이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에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상익 군수는 “전라남도와 함께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숙박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가 관광객 여러분께서 부담 없이 함평에 머물며 함평엑스포공원·돌머리해변·자연생태공원 등 다양하고 매력 있는 관광지를 방문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관광정책실 관광정책팀장 한영자 320-2201)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4/05/21 [21:16]  최종편집: ⓒ rorynews.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